Q&A/질문과답변

뒤로가기
제목

[답변] 답글입니다.

작성자 멀티퓨어(ip:)

작성일 2019-03-05

조회 25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. 고객님.

카카오톡 상담 상으로 안내드렸습니다.

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 

현재 필터 수입 진행중에 있습니다.

수입진행중 일정에 차질이 생긴 관계로 늦어지고 있습니다.

입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.

 


[ Original Message ]
질문과 동일한 내용입니다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

관련 글 보기